내 홈 씨어터

내 장비 2008. 3. 28. 01:13

오늘 드디어 턴테이블과 포노 앰프를 질렀습니다. 이제 홈 씨어터가 거의 완성되었다고 할 수 있네요 ㅎㅎ DVD / HD-DVD / Blu-ray / CD / LP등등의 미디어를 재생할 수 있는 보급형 홈씨어터 시스템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DP 공구에서 지른 우형 아빠 랙입니다. 아래 부터 Yamaha 리시버, PlayStation 3, XBOX 360, 포노앰프, 오늘 지른 턴테이블이 순서대로 쫙.. 이 랙이 사진으로 볼때는 몰랐는데, 집에 놓으니 거실의 품격을 아주 높혀주는 훌륭한 랙입니다. 정말 튼튼하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른 각도에서 또 한장. 뒷면의 대리석 벽이 홈 시어터의 품격을 한층 더 높여주고 있습니다. 대리석 벽에 구멍 뚫기가 아까워서 TV를 벽에 걸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로노스 서브우퍼입니다. 확실한 음장감을 가지고 풍부한 초 저음을 뿜어줍니다. 위에 있는건 타이타닉이고, 옆에 있는건 기타히어로 컨트롤러 입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론트 스피커, 3 way  톨보이형이고 Criss 제품인데 이정도 거실에서 이정도 가격이면 정말 잘 빠진 스피커인것 같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TV는 삼성 PAVV PDP TV입니다. 물론 Full HD는 아닙니다. 전엔 몰랐는데 HD-DVD를 보고 있으니 짜증이 밀려오더군요. 조만간에 마눌님 허락만 득하면 Full HD 빔 프로젝트를 지를 겁니다. 돈이 고생하지 사람이 고생하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지른 인켈 턴테이블. 완전 수동 턴테이블이라 불편할 것도 같지만.. 오늘 Nirvana의 <Nevermind>를 올리고 Smells like teen Spirits를 한곡 들으니 감동의 쓰나미가 밀려오더군요. 역시 음악은 아날로그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도 역시 오늘 지른 포노 앰프. 포노앰프 내장형 턴테이블을 사려 하다가, 아무래도 앰프가 따로 있는 것이 나을 것 같은데, 대 만족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름질의 결과를 보여주고 있는 물품들. 아래부터 결혼할 때 친구가 선물로 준 Yamaha 리시버, PlayStation3, XBox 360, HD-DVD 플레이어들이 보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상하던 홈씨어터가 완성되었으니, 이제 당분간은 뭐 지를 일이 없을 듯 합니다. 베스트 뮤직 라이프가 될 듯 합니다. ㅎㅎ

블로그 이미지

데스페라도

,